디지털 정보화로 지식사회를 만들어가는 컴퓨터소프트웨어과
제목
2021학년도 2학기 융복합트랙 멘토링 공지
작성일
2021.11.09
작성자
컴퓨터소프트웨어과
팀별 프로젝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융복합트랙(VR콘텐츠제작, 3D게임콘텐츠제작)과정의 멘토링과 온라인강의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팀별로 현장 전문가의 수준별 멘토링을 진행하여 프로젝트 완성도를 높여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좋은 기회이므로 적극 참여바랍니다. (1) 대상 및 목적 - VR콘텐츠제작과정 및 3D게임콘텐츠제작과정 수강생 전원 - 각 과정별로 진행 중인 팀별 프로젝트 제작에 현장 전문가의 교육을 반영하여 프로젝트 수준과 완성도를 향상하고 이를 통해 융복합 콘텐츠제작 직무 능력을 향상하고자 함 (2) 프로그램 - 각 과정 팀별로 멘토링 5회,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온라인강의(온라인 강의 오픈 일정이 정해지면 바로 공지함)를 진행함 (3) 진행 계획 및 일정 - 각 과정의 팀별 결과물의 수준과 완성도를 향상할 수 있도록 팀별로 현장 전문가의 수준별 멘토링을 진행하여 팀별로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도록 진행할 계획임 - VR콘텐츠제작전문가과정 멘토링 일정 차수 날짜 시간 조 1차 11월 17일(수) 16시 ~ 17시 1, 2, 3 2차 17시 ~ 18시 1, 2, 3 3차 12월 1일(수) 16시 ~ 17시 1, 2, 3 4차 17시 ~ 18시 1, 2, 3 5차 18시 ~ 19시 1, 2, 3 - 3D콘텐츠제작전문가과정 멘토링 일정 차수 날짜 시간 조 1차 11월 19일(금) 16시 ~ 17시 1, 2, 3 2차 17시 ~ 18시 1, 2, 3 3차 12월 3일(금) 16시 ~ 17시 1, 2, 3 4차 17시 ~ 18시 1, 2, 3 5차 18시 ~ 19시 1, 2, 3 * 변동 사항 발생 시 즉시 재공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