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2020학년도 수시/정시 합격자 등록금 환불 안내
2020학년도 수시(1차, 2차)/정시 합격자 등록금 환불 안내 환불 신청 안내 1. 환불 신청은 인터넷으로만 신청가능하며 부천대학교에 환불을 신청 완료한 시점부터 불합격으로 처리되며 후순위자에게 연락을 하게 되므로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2. 환불 신청 기간 - 2020년 2월 11일(화) ~ 2월 26일(수) 11:00 - 토,일요일은 신청만 가능하며, 환불 업무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 환불신청은 입학홍보처로 전화문의 바랍니다.(032-610-0700) 3. 환불 처리 시간 - 당일 14:30 까지 신청완료 한 경우 ☞ 당일 16:00 입금 예정 - 당일 14:30 이후 신청완료 한 경우 ☞ 다음날 16:00 입금 예정 - ☞☞☞ 정시 등록금 환불사이트 바로가기 - ☞☞☞ 수시1차 등록금 환불사이트 바로가기 - ☞☞☞ 수시2차 등록금 환불사이트 바로가기 ※ 환불계좌는 원서접수 시 등록하신 계좌입니다. (등록금 고지서의 납부용 가상계좌가 아닙니다.) 환불 절차 Step1 Step2 Step3 Step4 Step5 Step6 유의사항 안내 로그인 (생년월일, 수험번호, 이름, 환불계좌) 본인인증절차 (SMS, Email) 환불신청 신청내역확인 담당자 확인 후 환불 진행 환불 계좌 수정 및 등록 안내 1. 환불계좌 확인 및 수정 - 부천대학교 홈페이지에 링크된 환불계좌 수정 사이트에서 환불계좌 확인 및 수정 가능 ① 지원자 본인계좌로 등록하는 경우 :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 팩스 전송 (입학홍보처 Fax : 032-610-0599) -> 본인이 환불계좌 수정 사이트 에서 등록 확인 ② 지 원자 가족계좌로 등록하는 경우 :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 등본(가족관계표시 필수) 팩스 전송 (입학홍보처 Fax : 032-610-0599) -> 본인이 환불계좌 수정 사이트 에서 등록 확인
- 수험번호, 생년월일, 환불계좌번호, 지원자명을 입력해서 로그인 후 수정 가능
- ☞☞☞ 환불계좌 수정 사이트 바로가기
2. 환불계좌를 미등록한 경우
-> 입학홍보처에 전화로 확인 요청(032-610-0700~2)
-> 입학홍보처에 전화로 확인 요청(032-610-0700~2)
③ 본인 또는 가족이 아닌 사람의 계좌인 경우 : 등록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