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2012학년도 수시2차 신입생 모집 인터넷 접수 시작
- 공 고 - 2012학년도 수시2차 신입생 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모집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구 분 일 정 장 소 비 고 원서 접수 인터넷접수 2011.10.31(월) ~ 11.20(일) 24시까지 www.uwayapply.com www.jinhakapply.com 교 내 창구접수 2011.11.16(화) ~ 11.17(목) 17시까지 본 대학 밀레니엄관 1층 교무처 제출서류 송부 2011.10.31(월) ~ 11.22(화) 9시부터 17시까지 도착 등기우편 송부, 또는 방문 제출 (우 420-735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 424 부천대학 교무처) - 면접/실기고사 실시하지 않음 - - 합격자 발표 2011.12.8(목) 본 대학 홈페이지 및 지정 ARS - 합격통지서 및 등록확인예치금 고지서 출력 2011.12.8(목) ~ 12.14(수) 본 대학 홈페이지 - 합격자 등록 2011.12.12(월) ~ 12.14(수) 은행마감시간까지 하나은행 전국지점 및 가상계좌 이용 -
* 인터넷 원서접수시 유의사항
1) 인터넷 원서접수 업체간(uway,applybank) 중복지원은 불가하다(반드시 하나의 업체를 선택하여 지원한다)
2) 본인이 미 기재하거나 잘못 입력한 사항으로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 수험생 본인이 책임진다.
3) 원서접수는 전자결제가 이루어진 후에 가능하다.
4) 전자결제가 이루어진 후 접수가 완료된 원서는 수정할 수 없다.
5) 인터넷 원서접수 후 제출서류를 기한 내에 미제출 시, 사정대상에서 제외하고 전형료는 반환하지 않는다.
6) 서류 제출방법 : 학교생활기록부 제출 대상자, 독자전형, 체육특기자전형, 정원외 전형지원자 등 서류 제출 대상자는 관련 제출서류를 등기우편 또는 본 대학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한다.
주1) 원서작성 및 수험표 출력을 종료한 후 우편발송 부착용 겉표지(주소)를 출력하여 제출서류 봉투
위에 부착하여 제출한다.
주2) 모든 제출서류 상단 좌측 여백에 수험번호, 성명, 연락처를 필히 기재한다.
* 문의 : (032) 610-0700~0702 교무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