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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부천대학교 혁신지원사업 국제관 실내환경개선 건축공사
부천대학교 제2023공 산단1호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부천대학교 혁신지원사업 국제관 실내환경개선 건축공사 나. 사업기간 : 2024년 1월 2일 ∼ 2024년 2월 5일(35일간) 다. 사업위치 : 부천대학교 본캠퍼스 국제관 라. 사업내용 : 국제관 기숙사 환경개선공사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2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 23조에 의해 1년 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하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시설물유지관리업 등록업체 2) 공고일 전일부터 계속하여 주된 영업대리점이 경기도 내에 있는 업체 다. 다음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1) 공고일 기준 1년 이내에 우리대학교에서 발주한 공사의 시공사로서 지체상금을 납부 한 사실이 있는 사업자 2) 견적제출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 3. 공동계약 : 공동이행방식 및 분담이행방식 불가 4. 현장설명 가. 등록일시 : 2023. 11. 1.(수) 12:00까지 http://www.ebiz4u.co.kr 로 현장설명회참가 신청 후, 담당자가 승인한 업체만 참석이 가능합니다. 나.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현장설명회) 및 PDF 스캔본 사전 제출(www.ebiz4u.co.kr)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서식1) 1부. 2) 보안서약서(서식2)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공사업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6)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서식3) 각 1부 및 사용인감. 7) 위임장(서식4) 1부. 8)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서식8) 1부. 다. 현장설명회 1) 일시 : 2023. 11. 2.(목) 14:00 2) 장소 : 부천대학교 밀레니엄관 1층 밀레니엄홀 3) 지참서류 : 대리인 위임장(서식4)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1부, 현장설명 등록서류 일체 ※ 견적제출참가등록 업체가 1곳일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제27조제3항과 관련하여 기획재정부의 한시적 특례 고시(특례 적용기간 2023년 12월 31일까지)의 따라 수의계약으로 진행. ※ 모든 제출서류는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5. 견적제출 가. 견적제출마감 : 2023. 11. 13.(월) 11:00까지 공사내역서 및 서류 제출 나. 견적제출진행 1) 본 견적제출은 구매조달시스템(www.ebiz4u.co.kr)에서 전자견적방식으로 진행 2) 전자견적 홈페이지(http://www.ebiz4u.co.kr)에 신청마감일시 까지 반드시 회원가입 및 참가등록을 완료하여야 응찰이 가능 3) 도면 및 특기시방서 열람을 미실시하여 발생되는 손해 및 책임은 모두 견적자에게 있음. 라.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PDF 스캔본 별도 업로드(www.ebiz4u.co.kr), 낙찰업체 별도 원본 제출 1) 공사 견적서(원가계산서 포함) 2) 입찰이행보증증권(100분의2.5이상) 1부. (피보험자: 부천대학교 산학협혁단 130-82-13627) 3)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4) 서약서(서식5) 1부. 5) 확약서(서식6)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7) 1부.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견적금액(대상자 미결정시 재투찰을 위해 예상금액 이상)의 100분의 2.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견적등록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 전액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되며 낙찰은 무효로 합니다. 7. 견적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8. 낙찰자 결정 가. 개찰 : 2023. 11. 13.(월) 11:00 담당자 PC로 구매조달시스템(www.ebiz4u.co.kr)에서 개찰 나. 총액 견적방식으로 최저가격 제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견적금액이 예정가격을 초과 시 재공고) 다.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최저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 라. 동일가격 견적 낙찰자 결정 시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할 수 있음 마. 공고문에 안내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계약법 및 계약예규 정부 견적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결정 ※ 낙찰자는 계약시 견적서 검토/협의(공사내역 추가 등)를 통해 금액이 변동 될 수 있음 10.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사업의 견적제출은 내역서(산출포함) 및 VAT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나. 견적제출자는 본 사업에 대한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제출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사항의 책임은 견적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제출등록을 한 후 정당한 사유 없이 응찰하지 않을 경우 견적제출일로부터 2년간 우리대학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라. 견적제출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물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견적제출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습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바. 견적제출참가를 위한 모든 서류는 전자견적 홈페이지(http://www.ebiz4u.co.kr)에 전자파일 (PDF)로 변환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사. 견적금액은 합계금액(부가세포함)이나, 전자견적 홈페이지에서 실제 견적금액을 작성하는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제외(부가세는 자동 계산됨)하고 작성하여야 합니다. 아. 모든 견적 과정은 구매조달시스템(http://www.ebiz4u.co.kr)에서 진행됩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행정처(032-610-0644)로 문의 바랍니다. 2023. 10. 25.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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