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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부천대학교 온라인 홍보 대행 사업자 선정
부천대학교 제2021-4호 부천대학교 온라인 홍보 대행 사업자 선정 1. 입찰개요 입찰건명 부천대학교 온라인 홍보 대행 사업자 선정 계약기간 계약체결일 ∼ 2022. 2. 14.(월) 계약방법 기초예산 제안서 참조 입찰 등록일 2021. 5. 24.(월) 9:30 ∼ 11:00까지 제안서 평가일 2021. 5. 25.(화) 15:30 낙찰자 발표 협상적격자 한에서 별도 안내 입찰·접수 문의 경영지원팀 032-610-0622 제안서 문의 대학홍보센터 032-610-0791 입찰등록안내 부천캠퍼스 밀레니엄관 6층 경영지원팀 ·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신흥로 56번길 25 / · 입찰등록 시 방문인원 최대 2인 이내 2. 입찰안내 ◦지역제한, 총액계약, 청렴계약, 경쟁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입찰등록 당일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까지 입찰 등록이 가능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16조, 제43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방법을 적용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의 자격이 동일한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자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경기·인천 인 업체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2018. 5. ~ 2021. 5.) 단일 건으로 3천 만원(VAT포함) 이상의 기업, 기관, 대학 등의 온라인 홍보마케팅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4. 낙찰자 결정방법 ◦공고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심사 및 평가 ⇨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 협상진행 ⇨ 낙찰자 선정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해당 입찰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조의2 (예정가격의 비치)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음(비예가 방식) 5. 가격제안서 제출 및 개찰 ◦가격제안서는 안내 된 서식과 규격에 작성하여 입찰등록일에 제안서와 함께 제출합니다. ◦가격개찰은 모든 발표가 종료 된 이후 개찰하며, 개찰 당시 참여 한 업체를 대상으로 공개 개찰 합니다. 6. 제안서 평가 관련 안내 ◦입찰의 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제출된 제안서(USB 포함)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 부담입니다. ◦제안서 또는 입찰서 내용에 중대한 허위사실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당해 제안자를 평가 및 협상대상자 선정에서 제외하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지하고 이를 근거로 부정당업자 제재를 할 수 있습니다. ◦제안자가 다른 제안자와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할 구체적 증거가 있는 경우 당해 제안자의 제안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입찰금액(가격입찰서로 제출한 금액)은 기술제안서의 모든 제안내용을 반영한 금액으로 간주합니다. 제안서 제출자는 제안서에 추가제안 등으로 표시하고 협상과정에서 입찰금액 이외의 추가금액을 요구할 수 없으며, 추가제안 미이행 시 제안서 평가에 대한 불공정한 행위로서 간주되어 협상대상자 지위를 상실 할 수 있습니다. ◦본 제안요청과 관련하여 부천대학교로부터 취득한 내용에 대한 비밀유지 및 정보유출의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 있습니다.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1차 서면 평가는 참가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 및 디자인 시안(USB) 등을 기술평가 기준으로 평가하며, 기술평가 기준으로 68점 미만의 업체는 2차 제안서 평가 대상자에서 제외된다. (기술평가 : 80점 만점 ) ◦등록마감 : 2021. 5. 24.(월) 9:30 ∼ 11:00 , 부천캠퍼스 밀레니엄관 6층 경영지원팀(방문접수만 가능) ①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2.5%) *부천대학교 130-82-00011 ④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⑤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사업자) 혹은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사업자) ⑥ [서식3]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 ⑦ [서식4]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⑧ [서식5] 유사사업 수행실적 ⑨ [서식6] 용역이행 실적증명원 ⑩ [서식7] 재무구조 현황 ⑪ 제안서 8부 *제안요청서 세부내용 참조 * 원본 1부 (관리용 : 수행기관 명시) 사본 7부(평가용 : 수행기관 삭제) * 사본 (평가용) 에는 수행기관명, 로고, 대표자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 수행기관을 인지할 수 있는 일체의 표기 삭제 ⑫ USB 1매 ( USB 내에 폴더 2개 생성하여 제출, 폴더명은 ‘A 발표용’과 ‘B 실적물’로 저장하여 제출) A. 발표용 : 제안 발표용 파일 B. 실적물 : 실적 구분하여 폴더 2개 생성 1. 최근 사업 수행 실적물 이미지 시안 2. 영상물 등(1개 이상) ⑬ [서식2] 가격제안서 1부 (*부가세 포함한 총액으로 작성, 세부견적서 첨부하여 밀봉 제출) ⑭ 입찰 등록 시 반드시 사용 인감 도장 지참 11. 제안사항 및 평가기준 ◦제안요청서 참조 12. 기타 유의사항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된 내용으로서의 효력을 가집니다.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귀속됩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체결을 거부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향후 본교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순위자와 계약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계약상대자가 계약상 주요조건을 위반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내부 규정 등에 의하며, 입찰 참가자는 관계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우선협상대상자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 평가 후에 별도 개별통보하며, 미협상대상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낙찰 된 업체는 [참고. 용역업체 정보보안 준수사항]을 참고하여 준수하여 용역을 수행하여야 한다. ◦상세내용은 우리대학 경영지원팀에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아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 입찰관련문의 경영지원팀 032-610-0622 ▣ 제안내용문의 대학홍보센터 032-610-07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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