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일 더 찬란하게 빛나는
부천대인입니다.
중요부천대학교 혁신지원사업 학과 교육환경개선 건축공사
부천대학교 공고 제2022공 8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견적건명 부천대학교 혁신지원사업 학과 교육환경개선 건축공사 공사면허 실내건축공사업 공사범위 본캠퍼스 꿈집 계약방법 지역제한, 총액계약, 청렴계약 견적서제출 현장방문일 2022.07.21.(목) 16:00 견적등록마감 2022. 07. 26.(화) 14:00 공사기간 착공 : 2022. 07. 29.(금) 준공 : 2022. 08. 25.(목) 문의 032-610-0644 추정가격 115,200,000원 (부가세 별도) 기초금액 126,720,000원 (부가세 포함)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 23조에 의해 1년 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하고 아래의 자격을 갖춘 업체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업체 다. 공고일 전일부터 계속하여 법인으로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 인천시, 서울시 내에 있는 업체 라. 신용평가기관의 기업신용등급 B등급 이상인 업체 마. 다음에 해당되지 않은 사업자 1) 공고일 기준 1년 이내에 우리대학교에서 발주한 공사의 시공사로서 지체상금을 납부 한 사실이 있는 사업자. 2)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 3. 공동수급(해당없음) 4. 현장설명 가. 등록일시 : 2022. 07. 21.(목) 10:00까지 http://www.ebiz4u.co.kr 로 현장설명회참가 신청 후, 담당자가 승인한 업체만 참석이 가능합니다. 나.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현장설명회) 및 PDF 스캔본 사전제출(www.ebiz4u.co.kr) 1) 보안서약서(서식1)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4) 공사업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서식2) 각 1부 및 사용인감. 6)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서식7) 1부. 다. 현장설명회 1) 일시 : 2022. 07. 21.(목) 16:00 2) 장소 : 부천대학교 밀레니엄관 1층 밀레니엄홀 3) 지참서류 : 대리인 위임장(서식3)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1부. 모든 서류 원본 ※ 현장설명회 참가나 견적참가등록 업체가 1곳일 경우 유찰 후 재공고. ※ 모든 제출서류는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4.나. 항의 참가신청 제출 등록문서 원본 지참하여 제추 ※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라. 낙찰자는 견적 누락 된 부분이나 물량 증가에 대해서 계약금액 변경을 요청할 수 없으니, 견적 제출 전 현장 방문으로 견적 검토 필수. 5. 제출서류 가. 견적서(내역서 포함) 1부. 나. 서약서(서식4) 1부. 다. 확약서(서식5) 1부. 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6) 1부. 6. 견적의 무효 :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33조에 의한 견적참자가격이 없는 자의 제출 등 7. 견적제출 진행 가. 본 견적은 구매조달시스템(http://www.ebiz4u.co.kr)에서 전자견적방식으로 진행 나. 전자견적 홈페이지(http://www.ebiz4u.co.kr)에 제출 마감일시 까지 반드시 회원가입 및 참가등록을 완료하여야 하며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만 응찰이 가능 다. 견적제출 마감 : 2022. 07. 26.(화) 14:00 8. 낙찰자 결정 가. 총액 견적방식으로 최저가격 제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견적금액이 예정가격을 초과 시 재공고) 나.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최저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 다. 동일가격 견적 낙찰자 결정 시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할 수 있음 라. 공고문에 안내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계약법 및 계약예규 정부 견적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결정 ※ 낙찰자는 계약시 견적서 검토/협의(공사내역 추가 등)를 통해 금액이 변동 될 수 있음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사업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견적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할 것이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한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사업의 견적제출은 내역서(산출포함) 및 VAT를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사업에 대한 견적서는 현장방문을 참고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다. 견적자는 본 사업에 대한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 제출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사항의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다. ※ 모든 자재는 고품질의 KS규격에 맞는 제품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KCSC표준시방서를 따른다. 라. 제출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물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견적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된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행정처(032-610-0644)로 문의 요함. 첨부 보안서약서(서식1) 1부. 사용인감계(서식2) 1부.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서식3) 1부. 서약서(서식4) 1부. 확약서(서식5) 1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6) 1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서식7) 1부. 끝. 2022. 07. 18.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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