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대학교 제2022구2호
토너류 및 복사용지 구매 단가계약 공고
「토너류 및 복사용지 구매」단가계약을 위하여『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 제2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6조의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입찰을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 토너류 및 복사용지 구매 단가계약 |
계약방법 | 지역제한, 단가계약 | 입찰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
입찰등록일시 | 2022. 3. 18.(금) 11:00 |
개찰일시 | 계약담당자 PC | 낙찰발표 | 2022. 3. 21.(월) 홈페이지 게시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4. 2. 29.(목) (총 2년) |
등록접수처 | 14632 경기도 부천시 신흥로 56번길 25, 부천대학교 밀레니엄관 6층 행정처 문의사항 ☎ 032-610-0622 (담당자 김소담 주무관) |
※ 현장설명회는 공고문으로 대체하며, 위의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시 재공고 및 안내하며, 공개개찰은 하지 않으며 결과를 상세하게
홈페이지에 게시하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제출방법 및 계약방식◦지역제한, 청렴계약, 경쟁계약, 단가계약 대상 구매 계약입니다.
◦계약 체결 시 서류제출 등 참가자격 요건이 미흡할 경우 청렴계약제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합니다.
3. 입찰 등록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의 자격이 동일한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자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경기·인천 인 업체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4. 발주 및 납품방법
◦물품 발주 ☞ 물품장소(부천대학교 본 캠퍼스 및 소사캠퍼스 내 행정부서) ☞ 월별 발주 물품 확인(거래명세서 제출) ☞ 물품 검수 확인
☞ 월별 세금계산서 발행 ☞ 월별 정산 입금
① 물품발주 : 부천대학교 각 부서에서 수요 발생 물품 신청 ▶ 담당자가 전화/이메일 등 발주
② 납품장소 : 물품발주서에 기재 된 납품 지정장소 (부천대학교 수요 부서 위치)
③ 납품방법 : 부서별 개별 직접 납품 및 설치(택배 및 우편 불가) *부서요청 시 직접 설치 및 장착해야함
④ 납품기한 : 물품 발주 이후 2일(공휴일·토요일 제외) 이내 납품 (긴급 납품은 4시간 이내)
※ 복사용지의 경우 학과 정기구매 시 납품 단가 동일 적용하며, 외부 위탁장의 경우 직접 납품 해야 합니다.
※ 대학의 발주 및 납품방법 이행이 어려울 경우 계약이 중도 해지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5. 입찰자 유의사항
◦입찰의 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제출한 입찰등록서류는 번복할 수 없으며, 다시 반환 되지 않음
◦본 제안요청과 관련하여 부천대학교로부터 취득한 내용에 대한 비밀유지 및 정보유출의 책임은 전적으로 응찰자에 있음
6. 계약상대자 결정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 함
◦낙찰자가 될 동일한 가격의 입찰자가 2인의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 함
7.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등록마감일 까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8. 입찰등록서류
①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서식2] 가격제안서 1부
- [첨부2 구매예정 물품내역서 서식에 단가를 입력하여 가격제안서와 함께 제출
- 부가세, 배송비 등 일체 부대비용 포함하여 견적서 작성
- 작성 및 제출방법은 제안요청서 참고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④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5%) *부천대학교 130-82-00011
⑤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⑥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사업자),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사업자)
⑦ [서식3]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
⑧ [서식4]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9. 기타 유의사항
◦입찰참가자는 『국가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공고문, 과업지시서, 규격서 등 견적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견적제출 전에 숙지·준수해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거나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등록 참가자에 있습니다.
◦낙찰자 공지는 견적참가자의 기본연락망을 통하여 SMS 문자 메시지 혹은 홈페이지 게시를 통하여 안내합니다.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3월 10일
부 천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