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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2020학년도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용역』입찰 공고
부천대학교 제2020-14호 『2020학년도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용역』입찰 공고 ∙ 공고일 : 2020년 7월 10일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0학년도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용역 ◦ 계약기간 : 계약 체결일 ∼ 90일 이내 ◦ 추정예산 : 총 30,000,000원(부가세 포함) ◦ 입찰방법 : 제한경쟁 / 협상에 의한 계약 / 총액 계약 2. 제안 내용 ◦ 재학생, 졸업생, 학생리더, 동아리, 학부모, 지역사회, 산업체, 교직원, 현장실습에 대한 교육서비스 만족도 조사 실시 ◦ 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른 세부적 불만족 요인 분석 ◦ 대학 차원에서 이루어진 관련 조사 내용 및 결과와의 종합화 추진으로, 만족도 강화 기반의 직업 교육 고도화 실현을 위한 정책 수립에 활용 3. 입찰일정 ◦ 설 명 회 : 제안요청서 갈음함 ◦ 등록마감 : 2020. 07. 21.(화) 10:00∼ 11:00 ◦ 제안서평가 : 2020. 07. 22.(수) 14:00 * 일자 및 장소 변경 시 별도 연락 ◦ 낙찰자발표 : 2020. 07. 23.(목) 11:00 * SMS문자 통보예정 ◦ 계약체결일 : 2020. 07. 27.(월) 예정 * 낙찰 된 업체와 협의 가능 4. 입찰참가 자격 ※ 본 입찰은 공동이행 및 하도급을 불허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구비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자 ◦ 본사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인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2017. 07. 01. ~ 2020. 06. 30.) 대학(전문대 포함) 교육과정 개편 관련 조사 또는 학생서비스 관련 만족도 조사 실적이 1건 이상 있는 업체 (단일 건 3천만원 이상 부가세 포함) ▣ 실적 인정 기준 * 공동계약 및 하도급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실적증명서 및 증빙서류에 반드시 관련실적 사항이 명시되어야 함 * ‘실적증명원’ 제출이 어려울 경우 :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등 사본 제출(원본 대조필 인감 날인) 첨부 ※ 실적입증의 책임은 업체에게 있으며, 허위 조작 등이 확인 되는 경우에는 입찰 및 계약은 무효처리 5.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44조에 의함 6. 입찰 등록 서류 ◦등록마감 : 2020. 07. 21.(화) 10:00 ∼ 11:00 / 부천대학교 밀레니엄관 6층 경영지원팀 * 방문 접수(우편 접수 불가) <입찰등록서류> *모든 서류는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서류만 인정 ①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서식2] 가격제안서 1부 (*부가세 포함한 총액으로 작성, 세부견적서 첨부하여 밀봉 제출)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④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2.5%) *부천대학교 130-82-00011 ⑤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⑥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사업자),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사업자) ⑦ [서식3]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 ⑧ [서식4]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⑨ [서식5] 유사사업 수행실적 및 용역이행 실적증명원 ⑩ 제안서 9부 *제안요청서 세부내용 참조 * 원본 1부(관리용 : 수행기관 명시) 사본 8부(평가용 : 수행기관 삭제) * 사본(평가용)에는 수행기관명, 로고, 대표자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 수행기관을 인지할 수 있는 일체의 표기 삭제 ⑪ USB 1매 (제안평가 발표 시 발표용 파일 제출) ※ 입찰 등록 시 반드시 사용 인감 지참 7. 업체선정방법 ◦ 평가위원회 심사를 통해 기술평가 점수(80점)가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 중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함 ◦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로 하고 기술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높은 항목 순서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로 함 ◦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제안업체가 많을 경우 평가위원회에서 1차 제안서 서면평가 후 통과한 업체에 한해 제안설명회 실시 8.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준하여 본 대학교에서는 입찰등록마감일까지 입찰금액(사업예정금액)의 5/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함. (다만,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제3조제1호의 재난이나 경기침체, 대량실업 등으로 인한 국가의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입찰금액의 1천분의 25 이상으로 할 수 있음)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9.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귀속됩니다. ◦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된 내용으로서의 효력을 가집니다. ◦ 협상 완료 후 계약 체결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계약 체결 전 제출해야 하며, 지체 없이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체결을 거부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향후 본교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순위자와 계약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내부 규정 등에 의하며, 입찰 참가자는 관계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 우선협상대상자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 평가 후에 별도 개별통보하며, 미협상대상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 상세내용은 우리대학 경영지원팀에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아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 제안관련 : 기획처 기획평가팀(☎032-610-0511) 입찰관련 : 경영지원팀 (☎032-610-062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07. 10.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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