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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2024학년도 부천대학교 사업장/생활계 폐기물 위탁 운반·처리 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부천대학교 제2024용2호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사항 : 2024학년도 부천대학교 사업장/생활계 폐기물 위탁 운반·처리 용역 나. 용역기간 : 2024년 3월 1일 ~ 2025년 2월 28일 (12개월) 다. 용역대상 : 부천대학교 본교 및 소사캠퍼스 사업장폐기물 위탁 운반 · 처리 라. 예상배출량 : 본교 145톤, 소사캠퍼스 40톤 ※ 폐기물 배출량은 변경 될 수 있음.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 제3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28조 제7항에 의한 폐기물 처리업 중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 업체. 다. 제3자 업체 폐기물 처리 위탁시 폐기물관리법 제25조 제3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28조 제7항에 따른 폐기물처리업 중 폐기물 중간 처분업 허가 업체. 라. 공고일 전일부터 계속하여 주된 사업장이 서울, 경인지역 내에 있는 수집·운반업체. ※ 폐기물 처리 업체는 지역 무관하며, 3자계약 가능. 마. 다음에 해당되지 않은 사업 1)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 3. 현장설명(현장방문) 가. 과업지시서로 갈음(공고기간 현장방문 가능). 4.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제출기간 : 2024년 2월 21일(수) 11시까지 (시간 엄수) 나. 제출방법 : 이비즈포유(https://b4u.ebiz4u.co.kr) 제출 다. 유의사항 1) 본교는 주 2회 수거를 기준으로 할 것(겨울방학 중 1월 1회) 2) 소사캠퍼스는 주1 회 수거를 기준으로 할 것 3) 폐기물처리 금액은 톤(t)당 단가에 예상처리량(145T, 40T)을 곱한 금액을 산출한 총액 제출 * 본캠퍼스, 소사캠퍼스 톤당 단가는 다르게 책정할 수 있음, 양식에 맞지 않는 내역서는 무효처리 4)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음. 5. 제출서류 가. 처리용역비(톤당) 총액 견적서 1부. 나.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계약시 제출) 1부. 다. 폐기물 중간처분업 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계약시 제출) 1부. 라. 수집·운반업체 사업자 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계약시 제출) 1부. 마. 처리업체 사업자 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계약시 제출) 1부. 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일시 : 2024년 2월 21일(수) 11:00 나. 장소 : 이비즈포유 사이트(온라인 접수/개찰) 7. 견적의 무효 :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33조에 의한 입찰참자가격이 없는 자의 제출 등 8. 낙찰자 결정 가. 총액 견적방식으로 예정가격 이하로써 예정가격 대비 88%이상으로 제출한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자를 계약대상자로 결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 방식으로, 15개의 예비가격 중(기초금액의 ±2% 범위) 투찰 시 가장 많이 추첨(업체당 4개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 나. 공고문에 안내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계약법 및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결정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사업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과업지지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할 것이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한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사업의 입찰은 내역서(산출포함)를 포함한 내역입찰로 VAT를 포함한 금액이어야 한다. 나. 본 사업에 대한 내역서는 운반 거리, 횟수, 수거량 등을 참고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다. 견적자는 본 사업에 대한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 제출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사항의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다. 라. 제출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물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견적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된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사무처(032-610-0643)으로 문의 2024. 2. 15. 부 천 대 학 교 총 장
의한 요건을 구비한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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