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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2019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2019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등록금 납부기간 중 일시납이 어려운 학생 및 학부모님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등록금 분할납부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19년 8월 26일(월) ~ 8월 28일(수) 오후 3시까지 ※ 승인 결과는 8월 30일(금) 문자로 안내드리며, 등록금 고지서를 다시 출력하시면 분납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2. 신청방법 : [포털시스템로그인]→[학사행정]→[등록금분할납부 신청]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 참고 3.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납이 어려운 재학생 4. 제외대상 가. 졸업유급생 나. 입학학기의 재입학생, 편입생, 신입생 다. 교내·외 장학금 수혜로 등록금 납부금액이 100만원 이하인 학생 5. 납부방법 : 4회 균등 분할하여 하나은행 가상계좌를 통해 납부 구분 분납 1차 분납 2차 분납 3차 분납 4차 분납금액 수업료 1/4 수업료 1/4 수업료1/4 수업료1/4 등록기간 2019.9.2 ~ 9.6. 2019.9.30 ~ 10.4 2019.10.21. ~ 10.25. 2019.11.11. ~ 11.15. 분할납부 중 완납희망 원스톱서비스센터로 문의 6. 유의사항 가. 분할납부자의 경우 해당 학기 휴학하고자 하는 경우 등록금 완납 후 가능 나. 분납기간 내 학교에 정당한 이유 없이 납부 하지 않을 경우 제적처리 될 수 있음 다. 분할납부 중 자퇴할 경우 기 납부한 분납 금액을 수업일수에 따라 환불 또는 추가 납부금 발생 가능 7. 문의사항 : 원스톱서비스센터 032) 610- 056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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