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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부천대학교 홍보 인쇄물 2종 제작 업체 선정 입찰 공고
부천대학교 제2019-6호 「부천대학교 홍보 인쇄물 2종 제작 업체 선정」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부천대학교 홍보 인쇄물 2종 제작 나. 공고일자 : ′19. 4. 4.(목)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 * 상세일정은 제안요청서 참조(계약기간은 향후 상황에 따로 변동될 수 있음) 라. 상세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를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및 일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 / 협상에 의한 계약 / 총액계약 나. 입찰일정 1) 설 명 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2) 등록 마감 : ′19. 4. 15.(월) 11:00, 본교 밀레니엄관 6층 총무팀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3) 제안서평가 : ‘19. 4. 19.(금) 17:00, 본교 밀레니엄관 9층 회의실 * 설명회 일자 및 장소 변경 시 별도 연락 3. 업체선정방법 가. 평가위원회 심사를 통해 기술평가 점수(80점)가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 적격자 중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함 나.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로 하고 기술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높은 항목 순서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로 함 다.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4.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자 다.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 시행세칙 제23조에 의해 6월 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하고 있는 자 라. 본사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인 업체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2016.4.4. ~ 2019.4.3.) 단일 건으로 4천만원(부가세포함)이상의 대학 모집요강 및 소식지, 브로슈어 등의 제작 실적이 있는 업체 * 공동계약 및 하도급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실적증명서 및 증빙서류에 반드시 관련실적 사항이 명시되어 있어야 함 *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해야 하며 실적입증의 책임은 업 체에게 있고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사항을 불인정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공동이행 및 하도급을 불허함 5.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준하여 본 대학교에서는 입찰등 록마감일까지 입찰금액(사업예정금액)의 10/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6.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44조에 의함. 7. 입찰 등록 서류 가. 제안서 9부(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참조) [원본 1부(관리용 : 수행기관 명시)와 사본 8부(평가용 : 수행기관 삭제)], * 사본(평가용)에는 수행기관명, 로고, 대표자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 수행기관을 인지할 수 있는 일체의 표기 삭제 나. 내용이 수록된 USB 1매 제출 (발표용 파일 : 반드시 수행기관 삭제) 다. 디자인 시안(폼보드 A2) ※ 업체명 표기 금지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인쇄물(대학 모집요강, 소식지, 브로슈어) 제작 우수 실적물 3편 이상(최근 3년이내 완료 건) 마.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바. 가격제안서 1부.(서식2) -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안서와 별도로 제출 - 부가세 등 관련비용 모두 포함하여 총액작성 - 세부견적서(퍼펙트드림 소식지와 신입생 모집요강 구분하여) 반드시 첨부 사.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0%) 1부. (피보험자: 부천대학교, 130-82-0001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아.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자.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개인의 경우) 차.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 (서식3) 카.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각 1부. (서식4) 타.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파. 유사사업 수행실적 및 용역이행 실적증명원 (서식5) * 수행실적과 실적증명원은 증빙서류를 모두 첨부해야 하며, 제안요청서와 별도 제출 ※ 입찰 등록 시 반드시 사용인감 지참, 사본은 ‘원본 대조필’ 인감 날인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8.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 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귀속됩니다. 나.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된 내용으로서의 효력을 가집니다. 다. 협상 완료 후 계약 체결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계약 체결 전 제출해야 하며, 지체없이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체결을 거부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향후 본 교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순위자와 계약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마.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내부 규정 등에 의하며, 입찰 참가자는 관계된 모 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바. 우선협상대상자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 평가 후에 별도 개별통보하며, 미협상대상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사. 상세내용은 우리대학 총무팀에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아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 제안관련 : 입학·홍보처 (☎032-610-0704, 0792), 입찰관련 : 사무처 총무팀 (☎032-610-062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4. 4.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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