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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부천대학교 제2캠퍼스 기숙사 가구 구매·설치 업체 선정 입찰공고
부천대학교 제2017구16호 「부천대학교 제2캠퍼스 기숙사 가구 구매·설치 업체 선정」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부천대학교 제2캠퍼스 기숙사 가구 구매설치 나. 공고일자 : ′17. 11. 22. (수) 다. 설치장소 : 부천대학교 제2캠퍼스 기숙사 라. 계약예정기간 : 계약체결일 ~ 2018. 1. 31. ※ 상세일정은 제안요청서 참조(계약기간은 향후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마. 상세내용 : 제안요청서 및 현장설명회 참조 ※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를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및 일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입찰일정 구분 일정 장소 비고 현장설명회 등록 2017. 11. 28. 14:20 밀레니엄관 6층 총무팀 구비서류 지참 현장설명 2017. 11. 28. 14:30 밀레니엄관 B1취업전용강의실 입찰 등록마감 2017. 12. 4. 15:00 밀레니엄관 6층 총무팀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제안서 및 시제품 평가 2017. 12. 12. 예정 대학지정장소 추후 안내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2017. 12월 중 대학지정장소 추후 안내 ※ 평가 일자 및 장소 변경 시 별도 연락 ※ 향후 사정에 따라 1차 서면평가 후 대상업체에 한하여 제안서 및 시제품 평가할 수 있음. 3. 업체선정방법 가. 제안서 및 시제품평가를 통해 고득점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 나.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업체와 협상 4.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자 다.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 시행세칙 제23조에 의해 6월 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하고 있는 자 라. 현장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마. 품평회용 샘플가구를 무상으로 제작, 설치, 회수가 가능한 업체 바. 2016년도 매출실적 500억원이상 보유 업체. 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2014. 11. 22. ~ 2017. 11. 21.) 교육기관 및 대학교 기숙사 단일납품실적이 5억원(VAT포함) 이상인 업체. ※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해야 하며 실적입증의 책임은 업체에게 있고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사항을 불인정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현재 진행 중인 계약 건은 제외, 공동계약 및 하도급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실적증명서 및 별첨서류에 반드시 관련실적 사항이 명시되어 있어야 함 ※ 본 입찰은 공동이행 및 하도급을 불허함 5. 현장설명회 가. 등록일시 : 2017년 11월 28일 (화) 14:20 까지 (시간준수 - 시간초과 후에는 현장설명회에 참여불가) 나. 등록장소 : 부천대학교 밀레니엄관 6층 총무팀 다. 현장설명 : 2017년 11월 28일 (화) 14:30~ , 밀레니엄관 지하1층 취업전용강의실 라. 제출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서식1)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서식5) 각 1부. 4) 대리인 위임장(서식6)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1부. 5) 보안서약서(서식2) 1부. ※ 현장설명회 등록 시 반드시 사용인감 지참 ※ 모든 제출서류는 입찰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6.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준하여 본 대학교에서는 입찰등록마감일까지 입찰금액(사업예정금액)의 10/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7. 입찰무효 가.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33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등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44조에 의함 8. 입찰 등록 서류 가. 제안서 9부(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참조) 및 내용이 수록된 USB 1매(제안서 원본) 별도 제출 [원본 1부(관리용 : 수행기관 명시)와 사본 8부(평가용 : 수행기관 삭제)] ※ 사본(평가용)에는 수행기관명, 로고, 대표자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 수행기관을 인지할 수 있는 일체의 표기 삭제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3) 다. 입찰서 1부.(서식4) -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안서와 별도로 제출 - 부가세 등 관련비용 모두 포함하여 총액작성, 상세견적서 반드시 첨부 라.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0%) 1부. (피보험자: 부천대학교, 130-82-0001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각 1부. 바.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서식5) 각 1부. 사.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각 1부. (서식6)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자. 기업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및 재무제표(최근1년) 각 1부. 차. 공장인허가(등록)증명서 또는 직접생산확인서 1부. 카. 품질 및 환경, 디자인 인증서 서류 제출(제안요청서 세부 평가기준 참고) 타. 친환경자재 사용증명서(목재_E0 등급, 접착제 및 휘발성 도장제품) 1부. 파. 실적증명원 (서식7) * 실적증명원은 증빙서류를 모두 첨부해야 하며, 제안서와 별도 제출 ※ 입찰 등록 시 반드시 사용인감 지참 ※ 사본은 ‘원본 대조필’ 인감 날인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하. A/S지원 확약서 1부. (서식8) 8.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품평회에 제시한 제품과 동급 사양 이상으로 납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공고문, 제안요청서, 현장설명사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귀속됩니다. 나. 제안서의 내용 및 제안서, 시제품 평가에서 발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된 내용으로서의 효력을 가집니다. 다. 협상 완료 후 계약 체결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계약 체결 전 제출해야 하며, 지체없이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체결을 거부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향후 본교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순위자와 계약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마.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내부 규정 등에 의하며, 입찰 참가자는 관계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바. 우선협상대상자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 평가 후에 별도 개별통보하며, 미협상대상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사. 상세내용은 우리대학 총무팀에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아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 제안관련 : 학생처 학생복지팀(☎032-610-0571) - 입찰관련 : 사무처 총무팀 (☎032-610-062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11. 22.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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