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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재공고]2015년 토너류 및 복사용지 공급업체 선정
부천대학교 제2015-20호 「2015년 토너류 및 복사용지 공급업체 선정」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4. 입찰 참가자격 ※ 본 입찰은 공동수급(공동)이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단, 부득이한 경우 미리 발주처의 승인을 받아야 함) 5. 입찰보증금 6. 입찰무효 7. 입찰 등록 서류 8. 기타 유의사항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가. 입찰건명 : [재공고] 2015년 토너류 및 복사용지 공급업체 선정
나. 공고일자 : ′15. 11. 24 (화)
다. 계약기간 : 2015. 12. 1. ~ 2016. 11. 30 (1년)
라. 품목 및 규격 : 제안요청서(구매예정 물품내역서) 참조
* 출력기기 보유대수 및 구매예정수량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납품장소 : 본교가 지정하는 장소(행정부서 및 학과)로 직접 수시 납품(발주 후 최대 2일 이내)
2. 입찰방법 및 일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 총액단가입찰
나. 입찰일정
1) 설 명 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2) 등록마감 : ′15. 11. 30 (월) 11:00, 본교 밀레니엄관 6층 총무팀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3) 개찰일시 : ′15. 11. 30 (월) 11:10, 본교 밀레니엄관 7층 회의실
3.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가 될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23조에 의한 6월 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 하고 있는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라. 물품의 원활한 공급을 위하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지점 포함)가 부천시 혹은 경기, 인천, 서울 지역에 소재한 업체로 업무 수행상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없어야 함
*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의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함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12.11.24.~′15.11.23)에 대학교 및 공공기관에 토너류 납품실적이 3,000만원 이상(단일건 기준) 있는 업체
바. 전산장비(프린터, 복합기 등) 유지보수(설치,수리 등)가 가능하며 이에 대한 실적자료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유사 유지보수 계약실적(단일건 기준)이 2,000만원 이상인 업체
* 실적증명서 및 별첨서류에 반드시 관련실적 사항이 명시되어 있어야 함
*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해야 하며 실적입증의 책임은 업체에게 있고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사항을 불인정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우리대학에서 제시하는 특수조건(제안요청서 첨부1 참조)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준하여 본 대학교에서는 입찰등록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10/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계약세부조건 임의 변경 및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체결이 불가능할 경우 입찰 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33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등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나. 가격제안서 1부. (서식2)
-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별도로 제출
- 품목의 규격, 수량 확인 후 전 품목의 총액 작성(부가세, 배송비 등 일체 부대비용 포함)
다.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0%) 1부 (피보험자 : 130-82-00011, 부천대학교)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라. 사업자등록증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개인의 경우)
바. 법인인감증명서 1부. (법인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의 경우)
사.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각 1부. (서식3)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자. 실적증명원 각 1부. (서식4)
차. 사용인감계 1부. (서식5)
※ 입찰 등록 시 반드시 사용인감 지참
※ 사본은 ‘원본 대조필’ 인감 날인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귀속됩니다.
나.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액이 입찰금액의 10%이상에 해당하지 아니하거나 제안요청서 등 공고조건에 충족하지 못한 것으로 확인된 낙찰자의 낙찰은 무효로 합니다.
다. 입찰품목의 규격 및 수량은 첨부파일로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규격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을 시는 입찰 전 반드시 규격을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계약 체결 전 제출(품목별 단가 산출내역서 포함)해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하여 낙찰자격을 박탈하며, 부정당업자로 향후 본교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낙찰자격은 차순위자 순으로 갖게 됩니다.
바. 상세내용은 우리대학 총무팀에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사항은 총무팀(032-610-062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5. 11. 24.
부 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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