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화된 사무능력을 갖춘 전문가 양성 비서사무행정학과
제목
2022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 안내
작성일
2022.08.25
작성자
부천대학교 비서사무행정과
1.신청대상자: 2023년 2월 졸업대상자(2학기 및 동계 계절학기를 포함)인 재학생 중 건강보험 직장가입자로 취업한 자 2. 출석인정 기준 1) 건강보험 직장가입자(4대 보험 가입자) 2) 3개월 이상 근로계약한 자 3) 주 4일 이상, 주 30시간 이상 근무자 3. 신청방법 가. 신청서류 1)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붙임 2) 2)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붙임 3) 3) 수강신청서(경로: 종합정보 > 학사행정 > 수강 > 수강신청 > 수강신청서(확인용)) 4) 재직증명서 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5) 근로계약서 (근로 시간이 반드시 기재되어있어야 함) 나. 학생 신청기한 : 개강 후 취업- 취업일자 기준 14일 이내 신청 개강 전 취업-개강 후 14일 이내(8/29(월)~9/12(월)) 다. 제출방법 : wjdgmlwjd112@bc.ac.kr 로 기간 내에 제출 ※ 온라인 전용 교과목의 경우 출석 인정이 안되니 반드시 수강해야함 ※ ※ 중간 및 기말고사의 경우 담당 과목 교수님께 연락드린 후 따로 일정 조율하여 시험 및 과제대체로 반드시 시험 진행이 이루어져야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