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화된 사무능력을 갖춘 전문가 양성 비서사무행정학과
제목
8월 졸업자 중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신청서 제출 방법 안내
작성일
2024.03.06
작성자
부천대학교 비서사무행정과
8월 졸업자 중 조기취업자의 경우 출석인정을 받을 수 있는 신청서 제출에 대한 안내드립니다. 1. 신청대상자 : 2024년 8월 졸업대상자인 재학생 중 건강보험 직장가입자로 취업한 자 (※ 1학기 및 하계 계절학기를 포함하여 졸업이 가능하여야 함) 2. 신청방법 가. 신청서류 1)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 2)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3) 수강신청서(경로: 종합정보 > 학사행정 > 수강정보 > 수강신청 목록 확인 > 수강신청서(확인용)) 4) 재직증명서 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5) 근로계약서 및 기타 근로시간 확인 서류 나. 학생 신청기한 : 취업 후 14일 이내(개강 전 취업한 경우 개강 후 14일 이내) 다. 제출방법 : 소속학과로 우편발송, 팩스, 이메일, 서면 제출 중 택1 (추후 가-1, 2 파일은 본인 자필서명된 원본 파일 제출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