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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신청서 서류
작성일
2021.08.27
작성자
실습조교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신청서 및 서류 제출 안내드립니다. 조기취업한 학생들은 학과 홈페이지->학과 공지사항 탭에 접속하여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신청서 서류'에서 해당파일을 다운받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1.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 파일 2.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위의 두가지 파일은 스캔본 파일과 한글파일 이렇게 2가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 밖에 개인적으로 추가 제출해야하는 서류 3가지 안내드립니다. 1.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혹은 재직증명서 중 택 1 2. 수강신청서(확인용)1부 (포털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 3. 근로계약서 1부 총 5가지 서류를 제출해주셔야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신청이 완료됩니다. 제출방법: wjdgmlwjd112@bc.ac.kr 제출기한: 개강 전 취업 (개강 후 14일 이내 제출) 개강 후 취업 (취업 후 14일 이내 제출) 안내 공지문 읽어보신 후 기한 내에 반드시 서류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코로나19관련 수업운영 방법에 따른 출석인정 적용범위 안내 숙지 후 출석 관리에 문제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학기 중 중도퇴사자, 이직 준비자는 퇴사 즉시 수업에 반드시 출석하여야 하며 퇴사한 다음날부터는 출석으로 불인정합니다. 조기취업한 상황을 반드시 과목 담당 교수님들께 말씀드리고 조기취업으로 인해 부득이 정해진 시험기간에 응시할 수 없는 경우, 학생이 미리 교수님께 알려야하며 별도로 추가시험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아래 더 자세한 처리 절차 파일을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