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화된 사무능력을 갖춘 전문가 양성 비서사무행정학과
제목
2023학년도 1학기 교직원 및 교직원 자녀 장학금 신청안내
작성일
2023.05.03
작성자
부천대학교 비서사무행정과
2023학년도 1학기 교직원 및 교직원 자녀 장학금 신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2023년 05월 2일(화) ~ 5월 12일(금) 15시까지 2. 대 상: 우리대학 교직원(조교, 임시직 제외)과 그 배우자 또는 교직원의 자녀로 본교에 신·편입생, 재학생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고지서에 이미 우선 감면된 재학생은 신청 불필요 3. 제출서류 가. 신청인의 재학증명서 1부 나. 교직원의 재직증명서 1부 다. 학생과 교직원 가족관계가 확인이 가능한 가족관계증명서 1부(주민번호 뒤 7자리는 *처리) 라. 교직원 및 교직원 자녀장학금 신청서 1부 4. 신청방법(직접제출) - 본교: 밀레니엄관 지하1층 원스톱서비스센터 - 소사캠퍼스: 공학강의동 1층 원스톱서비스센터 5.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는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서류만 인정합니다. 나. 신청서에 기재된 계좌로 지급. 단, 학자금 대출을 받은 경우 대출 상환처리 다. 타장학금 수혜 등으로 인해 해당학기 총 장학금액이 등록금을 초과하는 경우 지급이 제한됩니다. 라. 장학금 수혜여부 확인: 포털시스템 로그인 → 종합정보 → 등록장학정보 → 장학금수혜내역 마. 서류 작성 시 계좌는 반드시 학생본인 계좌로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