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를
하나로 연결하는 정보통신과
제목
4~5주차 수업 운영 안내
작성일
2022.03.22
작성자
오고운나래
4~5주차 수업 운영 안내 오미크론 확산으로 인해 4주차~5주차는 1~2주차 수업방식과 같이 대면수업, zoom수업, 녹화수업을 혼합하여 진행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확진시 확진자 등록을 위하여 행정조교에게 신속히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등교시 유의사항> 1. 의심증상이 있거나 감염이 우려될 경우 학과사무실에 연락 후 신속하게 검사받기 2. 동거인 확진시 PCR검사 음성 확인후 수업 참여 가능 3. 수업 참여시 KF94마스크 필수 (수업 참여 학생 KF94 마스크 아닐시 학과사무실 방문하여 마스크 교체) 4. 강의실 환기를 위해 창문 개방 5. 강의실 내에서 마스크 벗고 대화X 6. 교내 구성원과 식사시 주의 문의사항은 032-610-3360(정보통신과 학과사무실)로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