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법칙을 인간의 삶에 풀어내는 스페셜리스트들이 모인 곳 식품영양학과
제목
2026년 1학기 중간강의평가 실시 안내
작성일
2026.04.27
작성자
부천대학교 식품영양학과
부천대학교 2026년 1학기 중간강의평가를 실시합니다! ✅ 📌 참여기간 : 2026. 4. 21.(화) ~ 5. 11.(월) 수강한 교과목에 대한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은 더 나은 수업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 📱 참여방법 - 포털시스템 로그인 → 종합정보 → 학사행정 → 학생전용 → 성적정보 → 강의평가 - 모바일 앱(부천대학교 스마트캠퍼스) 로그인 → 메뉴 → 강의평가 📌 평가 대상 2026학년도 1학기 수강교과목 (*P/F평가 교과목, 임상실습 및 현장실습 관련 교과목 제외) 솔직하고 구체적인 평가는 더 좋은 수업 환경을 만드는 힘이 됩니다! 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