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적인 비즈니스 시대를 이끌어갈 크리에이터들이 모인 곳 경영학과
제목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시행 안내
작성일
2022.12.22
작성자
부천대학교 경영학과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시행 안내 1. 세부 일정 구분 내용 일정 개설강좌 확인 ∙ 개설강좌 공지(홈페이지 등) 12. 22(목) 수강신청 ∙ 계절학기 수강신청 12/27(화) ~ 12/28(수) 17시 ∙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12/28(수) 09시 ~ 12/29(목) 16시 수업운영 ∙ 계절학기 수업기간 2023. 1. 2(월) ~ 1/20(금) 성적입력, 공개, 확정 ∙ 계절학기 성적입력(교수) 1/25(화) 18시까지 ∙ 계절학기 성적열람/이의신청(학생) 1/25(화) ~ 1/26(수) 15시까지 ∙ 계절학기 성적확정 ※ 성적은 최대 B+(89점)까지만 부여가능 1/26(수) 17시 2. 동계 계절학기 수업 관련 세부사항: 학과에서 별도 안내 예정 3. 수강 대상자 - 전문학사 과정 : 수업연한 2년제 학과의 2학년, 3년제 학과의 3학년 재학생 - 학사학위 과정 : 간호학과 4학년 재학생 - 학사학위 전공심화 과정 : 4학년 재학생 4. 신청 가능 최대 학점 : 6학점 이내 5. 수강료 : 1학점 당 80,000원 6.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방법 1 ▶ 2 ▶ 3 ▶ 4 ▶ 5 (학생) 수강신청서 작성 / 학과사무실 제출 (학과) 수강신청서 확인 / 학과장 확인 (학과) 수강신청 정보등록 (종합정보 시스템) (원스톱) 수강신청 종료 후 수업료, 가상계좌 부여 문자 통보 (학생) 수강료 납부 (인터넷뱅킹 or 은행직접수납) ※ 학생 개인 휴대전화로 가상계좌번호가 전송되므로 전화번호 등록 상태 및 번호확인 필수 ※ 수강신청 종료 후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등록금 고지서 발급 가능 - 학생 : 학사행정 > 등록장학정보 > 계절학기 등록금 고지서 7. 서류 제출 방법 팩스 고장으로 인하여 팩스 제출이 어려우니 아래 내용을 참고 하시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방법 중 택1 하여 제출 [제출방법 1 - 이메일 제출] 행정조교 이메일 : ldb0306@bc.ac.kr 메일 제목 : 학번, 이름 하계 계절학기 신청서 계절학기 신청 후 신청 상담을 위해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32-610-3420 [제출방법 2 - 서면 제출] 방문 전 방문 날짜와 시간을 미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32-610-3420 8. 유의 사항 1) 수강 신청 종료 후 수강 신청이 불가하니 기간 내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수강료는 수강 신청 종료 후 부천대학교 원스톱서비스센터에서 문자로 수업료와 가상 계좌를 통보 하오니 확인 후 기간 내에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간 내에 납부 하지 않을 시 수강이 취소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