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과 규율이 조화된 부천대학교 몽당기숙사
제목
2021년 2학기 몽당기숙사 입사 안내
작성일
2021.08.24
작성자
부천대학교 몽당기숙사
2021학년도 2학기 몽당 기숙사 입사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몽당기숙사 입사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숙사 입사에 필요한 사항을 확인하여 정해진 기간 내에 입사할 수 있도록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입사안내 구 분 일 정 비 고 입사가능일 2021.08.29.(일) 2021.09.12.(일) -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입사일 (시간) 사전예약 2021.08.23.(월)~ ※ 신청 방법 (3개 중 택 1) 1. 전화 (032)610-8470~1 2. 이메일 (budorm@bc.ac.kr) 3. 카카오채널 ‘부천대 몽당기숙사’ 1:1 채팅 -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2주간 비대면 수업에 따라 사전 예약한 시간에 맞춰 입사를 진행할 예정이므로 반드시 사전신청 바람 - 날짜와 시간을 함께 신청 입사일 준비물 1. 결핵확인서 (보건소 및 내과에서 가능) 2. 문진표 (양식은 학생 이메일 송부예정, 입사 당일 작성 가능) 3. 코로나19 ‘음성’ 결과 문자메세지 (입사일 기준 3일 이내 검사 결과만 유효) - 3가지의 준비물 중 1개 라도 미제출 시 입사 불가능 기타사항 ※ 신규 입사 학생들의 경우 기존 연간 학생들 중 1인실 사용 중인 학생 호실에 배정되어 생활 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2. 입사 절차 ① 소사캠퍼스 도착 ② 기숙사동 지하1층 또는 1층에서 발열체크, 손소독 ③ 기숙사동 2층 운영사무실 이동 ④ 입사신청(호실 확인, 호실카드, 지문등록)후 호실 이동 3. 입사 시 꼭 지켜할 사항 가. 입사하는 학생만 기숙사동 출입 가능 (보호자 출입 불가) 나. 마스크 작용, 발열체크 및 손소독 진행 다. 학생 및 학부모 대기실 운영: 기숙사동 지하1층 학생 프리존 라. 대기실 내 음료 및 음식물 취식 불가 마. 37.5도 이상 발열 증상 및 의심증상이 있는 경우 기숙사 입사 불가 바. 결핵확인서, 코로나19 검사 결과 미 제출 시 입사 불가 4. 입사 시 준비물 가. 결핵확인서, 문진표, 코로나19 검사 음성 확인 문자 나. 개인 준비물품 : 침구류(패드, 이불, 베개), 세면도구, 수건, 의류, 옷걸이(삼각형태), 텀블러 등 다. 기숙사 비치물품 1) 호실: 침대(침대커버 포함, 싱글사이즈), 책상(스탠드), 의자, 서랍, 옷장, 신발장, 휴지통 2) 공용용품: 핸디청소기, 변기솔 (운영사무실에 비치), 다리미(3,6,9층 세탁실내 비치) 3) 공동생활의 안전과 화재 예방을 위해 호실 내 인화물질 및 전열기구(TV, 전기매트, 소형 냉장고, 가열식 가습기, 다리미(스팀다리미 포함), 커피포트,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밥솥, 전기 토스트기 등 전열기구 일체)와 동물 반입 절대 불가함! ※ 적발 시 퇴사 시까지 운영사무실에서 보관하며, 벌점 부과와 경우에 따라 강제 퇴사될 수 있음 5. 입사 전 개인물품 택배 발송 가. 택배는 모두 소사캠퍼스 무인택배함으로 배송되오니 이점 참고하시어 택배 발송을 부탁드립니다. 기숙사에서는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택배 발송 시 학과, 성명,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 요망 나. 택배주소: 경기도 부천시 소사로56 부천대학교 소사캠퍼스 몽당기숙사 (이름, 학과, 연락처) 6. 기타사항 가. 기숙사 환불은 퇴사신청 시에만 환불되며 장기간 외박으로 인한 기숙사 환불 불가 나. 퇴사 시 환불 금액은 기숙사 운영규정에 따라 4주차씩 끊어서 환불됩니다.
부천대학교 기숙사 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