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삶의 공간을 창조하는 디자인예술 실내건축디자인학과
제목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운영안내]
작성일
2022.06.23
작성자
관리자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행 안내 1세부일정 *서류 접수 안내 1.반드시 기한안에 서류 작성후 행정조교 ssinzhsy@bc.ac.kr(제목 : 학번, 이름, 전화번호 계절학기 수강신청서 ) 로 보낸후 학과사무실로 전화 바랍니다. 2.수강신청 당일 계설 신청한 과목으로 제출순으로 조교가 신청 예정입니다. 수강시청시 신청과목자리가 다 찰 경우 학과에서 전화가 갈 예정이며 전화를 못받을 시 신청이 어려움을 공지합니다. (032-610-3330 7/4(월) 오후 5시 예정) 3.계절학기 수강 신청 서류 제출 전 반드시 자기가 수강했던 과목과 겹치지 않게 신청해주길 바랍니다. --------------------------------------------------------------------------------------------------------- 2. 하계 계절학기 수업 관련 세부사항: 첨부파일 확인 3. 수강 대상자 - 전문학사 과정 : 수업연한 2년제 학과의 2학년, 3년제 학과의 3학년 재학생 - 학사학위 과정 : 간호학과 4학년 재학생 - 학사학위 전공심화 과정 : 4학년 재학생 * 2022학년도 8월 졸업대상자 중 졸업학점 부족한 학생 수강지도 필요 4. 신청 가능 최대 학점 : 6학점 이내 5. 수강료 : 1학점 당 80,000원 6.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방법 1 ▶ 2 ▶ 3 ▶ 4 ▶ 5 (학생) 수강신청서 작성 / 학과사무실 제출 (학과) 수강신청서 확인 / 학과장 확인 (학과) 수강신청 정보등록 (종합정보 시스템) (원스톱) 수강신청 종료 후 수강료, 가상계좌 부여 문자 통보 (학생) 수강료 납부 (인터넷뱅킹 or 은행직접수납) ※ 학생 개인 휴대전화로 가상계좌번호가 전송되므로 전화번호 등록 상태 및 번호확인 필수 ※ 수강신청 종료 후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등록금 고지서 발급 가능 - 학생 : 학사행정 > 등록장학정보 > 계절학기 등록금 고지서 - 학과 : 학사행정 > 수업 > 계절학기 > 계절학기 등록금 고지서 수업 운영 기간: 7월 6일(수) ~ 7월 26일(화) 수업 유형별 세부 운영 방법 가. 대면 수업 1) 교수자와 학생 간, 학생자간 충분한 거리 확보 2) 다른 사람과 악수 등 신체접촉 금지 3) 마스크 착용 준수 및 손소독제 반드시 사용 4) 강의 중 창문 개방으로 환기 실시 나. 온라인 수업 1) 수업 방식 - 사전 녹화된 동영상 강의(이하 ‘온라인 수업’) - 실시간 화상 강의 ❒ 유의사항 ∎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문서자료(워드, PDF 등) 등 교안자료만 제공하거나 과제물 활용(과제 대체)만으로 수업으로 인정 불가 ∎ 외부 영상 콘텐츠(유튜브 등)는 참고용으로만 활용 가능 2) 온라인 수업 - 주차별 일정 수업운영기간 콘텐츠 등록 주차 강의 콘텐츠 등록 기한 학생 출석기간 7월 6일(수) ~ 7월 12일(화)수업 (수업 1일차 ~ 7일차) 1~5주차 7월 5일(화)까지 7월 6일(수) ~ 7월 12일(화) 7월 13일(수) ~ 7월 19일(화) 수업 (수업 8일차 ~ 14일차) 6~10주차 7월 12일(화)까지 7월 13일(수) ~ 7월 19일(화) 7월 20일(수) ~ 7월 26일(화) 수업 (수업 15일차 ~ 21일차) 11~15주차 7월 19일(화)까지 7월 20일(수) ~ 7월 26일(화) ※ 매주 5주차분의 콘텐츠가 오픈 ※ 출석유효기간까지 해당 주차의 수업을 듣지 못한 경우 : 학기종료일(7/26(화))까지 수강하면 해당 주차 지각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