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삶의 공간을 창조하는 디자인예술 실내건축디자인학과
제목
[2021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시행 안내]
작성일
2021.06.23
작성자
관리자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행 안내 1. 세부 일정 구분 내용 일정 개설강좌 확인 ∙ 하계 계절학기 개설강좌 확인(홈페이지 등) 6월 21일(월) 수강신청 ∙ 계절학기 수강신청 6.30(수) 19시 ~ 7/2(금) 17시 ∙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7.2(금) 19시 ~ 7/5(월) 16시 수업운영 ∙ 계절학기 수업기간 7.5(월) ~ 7.23(금) 성적입력, 공개, 확정 ∙ 계절학기 성적입력(교수) 7.26(월) 18시까지 ∙ 계절학기 성적열람/이의신청(학생) 7.26(월) 18시 ~ 7.27(화) 15시 ∙ 계절학기 성적확정 ※ 성적은 최대 B+(89점)까지만 부여가능 7.27(화) 18시 2. 하계 계절학기 수업 관련 세부사항: 첨부파일 확인 3. 수강 대상자 - 전문학사 과정 : 수업연한 2년제 학과의 2학년, 3년제 학과의 3학년 재학생 - 학사학위 과정 : 간호학과 4학년 재학생 - 학사학위 전공심화 과정 : 4학년 재학생 ** 2022학년도 전공심화과정 희망자들 중 학점이 부족한 학생들은 하계계절학기로 학점 이수하셔야합니다. (동계계절학기로 학점 이수할 경우 전공심화과정 지원 불가) 4. 신청 가능 최대 학점 : 6학점 이내 5. 수강료 : 1학점 당 80,000원 6.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방법 ※ 수강신청서 제출방법: 이메일 제출 (anvkak213@bc.ac.kr) / 제출 전 학과사무실로 반드시 전화 1 ▶ 2 ▶ 3 ▶ 4 ▶ 5 (학생) 수강신청서 작성 / 학과사무실 제출 (학과) 수강신청서 확인 / 학과장 확인 (학과) 수강신청 정보등록 (종합정보 시스템) (원스톱) 수강신청 종료 후 수업료, 가상계좌 부여 문자 통보 (학생) 수강료 납부 (인터넷뱅킹 or 은행직접수납) ※ 학생 개인 휴대전화로 가상계좌번호가 전송되므로 전화번호 등록 상태 및 번호확인 필수 ※ 수강신청 종료 후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등록금 고지서 발급 가능 - 학생 : 학사행정 > 등록장학정보 > 계절학기 등록금 고지서 7. 하계계절학기 온라인 수업일정 1. 수업 운영 기간 : 7월 5일(월) ~ 7월 23일(금) 3주 2. 수업 방식 : 비대면 수업 (온라인, 실시간 등) 수업운영기간 콘텐츠 등록 주차 학생 출석기간 7월 5일(월) ~ 7월 9일(금)수업 (수업 1일차 ~ 7일차) 1~5주차 7월 5일(월) ~ 7월 11일(일) 7월 12일(월) ~ 7월 16일(금) 수업 (수업 8일차 ~ 14일차) 6~10주차 7월 12일(월) ~ 7월 18일(일) 7월 19일(월) ~ 7월 23일(금) 수업 (수업 15일차 ~ 21일차) 11~15주차 7월 19일(월) ~ 7월 25일(일) ※ 매주 5주차분의 콘텐츠가 오픈 ※ 출석유효기간까지 해당 주차의 수업을 듣지 못한 경우 : 학기종료일(7/25(일))까지 수강하면 해당 주차 지각처리 3. 학생 개인별 연락처는 최신 번호 유지할 것 : 과제, 개인별 연락처는 최신 번호 유지 - 과제 및 시험 안내는 E-class 공지사항, SMS로 공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