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산업을 이끌어가는 자동화로봇과
제목
< 2021학년도 2학기 출석인정 안내 >
작성일
2021.10.18
작성자
자동화로봇과
안녕하세요 자동화로봇과 행정조교입니다.
2021학년도 2학기 출석인정 절차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1. 출석인정 사유별 증빙서류 및 출석인정 기간
① 증빙서류 구비하여 학과사무실 방문
② 학과사무실 내에 구비 된 출석인정신청서 작성
③ 작성 후 행정조교에게 제출
3.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신청 및 승인절차
① 학교 출입 전 진행하는 QR체크를 통하여 해당하는 사항 체크
② 보건실과 연락 후 증상 해소 뒤 등교한 날 바로 본교 보건실 방문하여 조치확인서 수령
③ 7일 이내에 학과 방문하여 조치확인서 제출 후 출석인정 신청 서 작성
④ 작성 후 행정조교에게 제출
※ 출석인정 기간 및 증빙서류는 코로나 19 관련 출석인정 매뉴얼 참조
※ 코로나19가 아닌 질병또는 상해의 경우 "1. 학생 개별 신청에 의한 출석인정" 절차를 따라야함(관련 증빙서류 본인이 직접 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