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산업을 이끌어가는 자동화로봇과
제목
<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추가 신청 안내 >
작성일
2021.10.18
작성자
자동화로봇과
안녕하세요 자동화로봇과 행정조교입니다.
현재 미등록 학생의 학업 유지 및 재학생 충원율 제고를 위하여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을 추가로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분할 납부를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내에 신청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추가 신청기간 : 2021년 9월 2일(목) ~ 9월 3일(금) 오후 6시까지 (2일)
※ 승인 결과는 9월 6일(월) 문자로 안내드리며, 등록금 고지서를 다시 출력하시면 분할 납부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2. 신청방법 : [포털 시스템 로그인]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 → [등록금분할납부 신청]
※ 자세한 방법은 [붙임]등록금 분할납부 신청방법 참고
3.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납이 어려운 재학생(미등록 학생)
4. 제외대상
가. 졸업유급생
나. 입학 학기의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다. 교내·외 장학금 수혜로 등록금 납부금액이 100만원 이하인 학생
5. 분할납부 방법 : 4회 균등 분할하여 하나은행 가상계좌를 통해 납부
6. 유의사항
가. 분할납부자의 경우 해당 학기 휴학하고자 하는 경우 등록금을 전액 납부하여야 함
나. 각 차수별 등록 기간 내 정당한 사유 없이 분할납부 금액을 납부 하지 않을 경우 제적처리 될 수 있음
다. 분할납부 중 자퇴할 경우 기 납부한 등록금은 수업일수에 따라 환불 또는 추가 납부금이 발생 할 수 있음
7. 문의사항: 원스톱서비스센터 (☎ 032-610-0564)